예약확인

회사소개

회사소개

여수 최고의
해양 관광 코스

에메랄드 빛 푸른바다 한려해상 바닷길 여행!
아름다운 여수바다를 항해하는 여수 최고의 해양코스를 소개합니다!

여수 미남크루즈는 국내조선기술로 건조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연안크루즈 최첨단 안전 및 응급의료장비를 갖추어 응급사항에 대비하고 있으며 승무원들의 인명구조 및 비상대응 등의 안전교육을 이수한 승무원들로 관람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약속합니다.

남해안 시대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초호화 미남 크루즈!  



낮에는 아름다운 여수하늘과 바다를,
밤이면 화려한 조명에 더욱 아름다워지는 여수 밤바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Specifications

미남크루즈 제원

여수 미남크루즈는 국내조선기술로 건조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연안크루즈 최첨단 안전 및 응급의료장비를 갖추어 응급사항에 대비하고 있으며
승무원들의 인명구조 및 비상대응 등의 안전교육을 이수한 승무원들로 관람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약속합니다.

선명 승선인원 길이
미남호(선종 : 유람선)   920명(총톤수 : 1,321t) 66M(너비 : 13M)

1F 커뮤니티존

음향 및 조명시설을 갖춘 대형 홀과 공연장이 마련되어 있어 시즌과 행사내용에 따라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집니다.

최신실의 음향과 조명과 시즌마다의 다양한 행사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F 레스토랑

선상에서 특별한 식사를 원하시나요? 아름다운 여수 바다와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주류와 식음료를 판매하고있습니다.

메뉴 : 돈까스, 파전, 어묵탕, 오돌뼈 볶음 등



3F 카페 & 실내전망대

휴식공간과 실내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어 탑승하는 동안 커피와 간단한 간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4F 루프탑

혼자보기 아까운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함께 즐거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이나 연인들끼리 전망대에 세워진 조형물과 함께 예쁜 추억을 만들어가세요!